게임/무료게임

수박게임 바로가기, 수박게임 PC로 하는 법

팁 리스트 2021. 2. 5. 23:55
반응형

수박게임은 테트리스 형식으로 과일을 떨어뜨려 똑같은 과일을 합쳐 점점 큰 과일을 만들어가는 게임입니다.

 

아래에서 수박게임에 대해 알아보면서 수박게임 바로가기 링크, 수박게임 게임 방법, 수박게임 과일 순서, 수박게임 만드는 법, 수박게임 PC로 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수박게임 게임 방법

수박게임을 시작하면 상단에 과일이 나옵니다. 방향을 정해서 클릭하면 과일이 떨어집니다. 똑같은 과일 2개가 만나면 더 큰 다음 과일 1개로 변하며 점수를 획득하게 됩니다. 과일이 쌓여 빨간색 점선을 넘게 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수박게임 공략 방법은 비슷한 과일들을 뭉쳐놓아야 유리합니다. 아래에서 같은 과일이 만나면서 다음 과일로 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웬만하면 작은 과일을 양쪽으로 뭉쳐놓고 큰 과일을 가운데로 오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박게임 과일 순서

 

포도 → 딸기 → 귤 → 레몬 → 키위 → 토마토 → 복숭아 →망고 → 코코넛 → 수박 반통 → 수박

 

수박게임 바로가기

아래 주소로 접속하여 수박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수박게임 바로가기

 

수박게임 만드는 법

수박게임의 과일을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 사진 등으로 원하는 대로 커스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깃허브, 커스텀 공략을 확인하시고 만드시면 됩니다.

깃허브, 커스텀 공략 주소가 중국어로 나오니 번역기로 한국어 번역을 하시면 편리합니다. 

 

수박게임 깃허브 주소

https://github.com/liyupi/daxigua

 

수박게임 커스텀 공략

https://mp.weixin.qq.com/s/H9VR1MWn-9bKSC_1l_MkJw 

 

수박게임 PC로 하는 법

수박게임을 PC로 접속하시면 하단이 안 보여 게임을 진행하기 어렵습니다. 수박게임을 PC로 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크롬으로 수박게임 주소로 접속합니다.

 

수박게임 바로가기

F12를 눌러 디버깅 창을 엽니다.

 

디버깅 창이 열린 후  Ctrl + Shift +디바이스 선택창을 나오게 합니다. 

 

새로고침 F5를 눌러줍니다.

 

마우스 클릭으로 모바일과 동일하게 수박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수박게임 바로가기 링크, 수박게임 게임 방법, 수박게임 과일 순서, 수박게임 만드는 법, 수박게임 PC로 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