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피파21 sbc 공략

팁 리스트 2021. 1. 26. 07:32
반응형

피파21에서는 스쿼드를 완성해 제출하고 보상을 받는 스쿼드 구성 챌린지(sbc)라는 컨텐츠가 있습니다. 피파온라인4에서 피파21로 넘어오시거나 피파 시리즈를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은 sbc를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풋빈(futbin)이라는 사이트로 sbc를 쉽고 가성비 좋게 스쿼드를 맞추는 공략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쿼드 구성 챌린지(sbc) 란?

스쿼드 구성 챌린지를 일명 sbc라고 많이 부릅니다. 그 이유는 Squad Building Challenge의 약자인 sbc가 짧아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피파21 sbc 공략을 알아보겠습니다.

sbc는 챌린지 요건에 맞는 스쿼드를 완성해 제출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모드입니다. 팩에서는 못 얻는 선수를 얻을 수 있고 여러 가지 팩 등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스쿼드를 제출하면 스쿼드가 사라지니 제출하기 전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피파21 풋빈(futbin)으로 sbc 공략

 

sbc 챌린지 요건이 복잡하다면 여러 조건을 따져보며 찾아야 하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sbc를 쉽게 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풋빈(futbin) 사이트에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풋빈 바로가기

 

FIFA 21 Ultimate Team Prices, Squad Builder, Draft and Players Database | FUTBIN

 

www.futbin.com

 

풋빈에 접속하셨다면 상단 메뉴에서 Active Challenges를 클릭합니다.

 

진행 중인 sbc 미션들을 확인할 수 있고 sbc를 완료하기 위해서 코인이 얼마나 필요한지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엔 유저들이 좋아요와 싫어요가 몇 퍼센트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가 많은 sbc가 가성비가 좋은 sbc이니 웬만하면 손해보다 이득을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완료하고 싶은 sbc를 선택합니다.

 

진행하실 sbc의 Completed Challenges를 클릭해 줍니다.

 

유저들이 풋빈에 공유한 sbc 스쿼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Likes가 높은 스쿼드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측에 Loyalty는 조직력이 부족해 로얄티 작을 해야 하는 선수의 수입니다. 로얄티 작은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스쿼드를 보고 이적시장에서 선수를 구매해 sbc를 완료 하시면 됩니다.

 

피파21 로얄티 작 하는 법

 

풋빈 스쿼드의 선수 중에 선수 사진 위에 초록색 방패가 있다면 로얄티 작이 필요한 선수입니다. 

로얄티 작을 하게 되면 조직력이 올라갑니다. 

 

선수를 구매하게 되면 위 사진처럼 방패에 불이 꺼져 있습니다. 불이 켜져 있다면 로얄티 작이 완료된 겁니다.

 

로얄티 작이 필요한 선수를 스쿼드에 넣고 스쿼드 배틀에 들어가 킥오프 후에 바로 게임 기권을 10번 하시면 로얄티작을 완료하게 됩니다. 

 

 

피파21 sbc 공략과 쉽고 가성비 좋게 스쿼드를 맞추는 풋빈(futbin) 사이트와 로얄티 작을 알려드렸습니다.

풋빈(futbin)에서 좋아요가 많은 sbc를 완료해서 이득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