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퍼스널 컬러 테스트 바로가기

팁 리스트 2021. 2. 4. 22:29
반응형

퍼스널 컬러 테스트는 자신의 성격유형과 퍼스널 컬러를 함께 알려주는 테스트입니다.

 

아래에서 퍼스널 컬러에 알아보면서 퍼스널 컬러 테스트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퍼스널 컬러란?

퍼스널 컬러는 타고난 자신의 신체 컬러를 말합니다.

 

퍼스널 컬러에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알아가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퍼스널 컬러 자가진단 바로가기

 

퍼스널 컬러 자가진단 바로가기

퍼스널 컬러란 타고난 자신의 신체 컬러를 말합니다. 아래에서 퍼스널 컬러에 대해 알아보면서 퍼스널컬러 자가진단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퍼스널 컬러란? 퍼스널 컬러는 태어날 때

tiplist.tistory.com

퍼스널 컬러 테스트

아래 주소로 접속하여 퍼스널 컬러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퍼스널 컬러 테스트 바로가기

퍼스널 컬러 테스트를 시작하려면 아래에 테스트하러 가기를 클릭합니다.

 

12가지의 문항에 두 가지 답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퍼스널 컬러 테스트 12가지 문항

처음 보는 친구들에게 나는?

주말에 난?

친구들과 놀 때 나는?

내가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일할 때 나는?

주변 사람들이 나에게 하는 말은?

거절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 나는?

화났을 때 나는?

고민을 얘기하는 친구, 듣다  보니 친구의 잘못인 것 같다. 그럴 때 나는?

준비물을 준비할 때 나는?

끝나고 집에 가서 공부하려 했는데, 친구들이 놀자고 붙잡는다. 나는?

내가 가고 싶은 여행지 스타일은?

 

 

퍼스널 컬러 테스트 12문항에 모두 답했다면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퍼스널 컬러 테스트 결과로 자신의 컬러, 성격은?, 조심해줘요!, 이런 사람들이랑 잘 맞아요! 와 아래에 만나면 좋은 컬러, 거리두기 필요한 컬러에 대해 알려줍니다. 퍼스널 컬러 테스트와 MBTI 성격유형검사가 비슷한 결과가 나오는 거 같습니다.

 

MBTI 성격유형검사를 아직 해보지 않은 분이라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MBTI 성격유형검사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 MBTI 성격유형검사 바로가기

 

무료 MBTI 성격유형검사 바로가기

MBTI는 성격 유형을 총 16가지로 구분하여 설명하는 성격유형검사입니다. 아래에서 MBTI 성격유형검사 대해 알아보면서 무료 MBTI 성격유형검사를 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MBTI 란? MBTI는

tiplist.tistory.com

퍼스널 컬러와 퍼스널 컬러 테스트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색조합 찾아주는 사이트  (2) 2021.02.15
배경 지워주는 사이트  (3) 2021.02.09
퍼스널 컬러 자가진단 바로가기  (2) 2021.02.04
TTS 목소리 듣기 사이트  (4) 2021.02.03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설정 방법  (4) 2021.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