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유용한 인터넷 사이트

피파 전적 검색 바로가기

팁 리스트 2022. 10. 29. 17:01
반응형

피파 전적 검색

 

피파온라인4 전적 검색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파온라인4도 다른 게임들처럼 전적 검색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아래에서 알려드릴 피파온라인4 전적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플레이 했었던 전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적뿐만 아니라 해당 경기의 평균 점유율, 헤더 시도 비율, 중거리 시도 비율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으며 상대 팀과 나의 팀의 선수, 평점 등 많이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파 전적 검색 바로가기

 

알아볼 피파온라인4 전적 검색 사이트는 QWZD라는 사이트입니다. 중앙에 있는 검색창에 구단주 명을 입력하시면 빠르게 피파 전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피파온라인4 전적 검색 QWZD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qwzd.kr/

 

피파온라인4 전적 검색 QWZD

피파온라인4 전적, 평균 기록, 경기 상세 정보, 선수 기록을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구단주님의 플레이 스타일을 분석해보세요!

www.qwzd.kr

 

QWZD 전적검색

 

구단주 명을 입력하시고 검색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전적이 나오게 됩니다.

 

피파 경기 전적

 

상세하게 알고 싶은 경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경기의 평균 평점, 슈팅, 유효 슈팅, 점유율, 패스 성공률, 코너킥, 태클, 블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파 선수 전적

 

선수를 클릭하시게 되면 선택한 선수의 평점, 공통지표, 공격지표, 수비지표를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는 잘렸지만 스크롤을 내리시면 다른 지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파온라인4 전적 검색 사이트를 알아보았습니다. 피파온라인4 전적 검색 사이트를 이용해 피파온라인4를 조금 더 재밌게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