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넷플릭스 해지방법

팁 리스트 2021. 1. 27. 12:43
반응형

넷플릭스는 매월 요금제를 결제한다면 영화와 TV 프로그램, 드라마 등의 영상 컨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영화, TV 프로그램, 드라마를 자주 보시는 분들은 매월 결제해서 넷플릭스를 시청하겠지만 자주 시청하지 않는 분들은 이용하지 않을 때에도 요금이 결제가 되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을 때에는 넷플릭스 해지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넷플릭스 신규 회원이 되면 넷플릭스를 30일 무료 이용을 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무료 이용기간 30일이 지나고 넷플릭스 해지를 하지 않으면 회원 가입을 할 때 선택했던 요금제로 자동 결제됩니다.

 

자동결제를 피하기 위해선 무료 이용기간일 때 해지 신청을 해놓아야 합니다. 아래에서 넷플릭스 해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해지 방법

넷플릭스 해지를 위해 아래 주소로 넷플릭스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넷플릭스 바로가기

 

Netflix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넷플릭스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 해지하려는 계정을 로그인 합니다.

 

넷플릭스 로그인 후 좌측 상단 프로필 사진 클릭 후 메뉴에서 계정을 클릭합니다.

 

좌측 멤버십 & 결제 정보 아래 멤버십 해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넷플릭스 시청을 중단하시겠어요?라는 질문 아래에 서비스는 현 결제 주기 마지막 날이 나오게 되며 이 날짜에 맞춰 자동 넷플릭스 해지가 됩니다. 체크 박스 선택 후 해지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넷플릭스 해지가 완료되었습니다. 설문조사를 안 하고 완료 버튼을 클릭해도 됩니다.

현 결제 주기 마지막 날까지 넷플릭스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해지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