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유용한 인터넷 사이트

롤 상점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

팁 리스트 2021. 5. 18. 21:05
반응형

롤 상점 카카오톡 채널이 열렸습니다. 롤 상점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시면 오픈 기념 이벤트로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롤 상점 카카오톡 이벤트, 롤 상점 카카오톡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롤 상점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 참여 방법

채널 오픈 기념기간: 5월 17일 월요일 오후 6시 ~ 6월 9일 수요일 12시 (정오)

1. 기존에 채널을 추가했거나, 새로 채널을 추가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마법공학 상자 1개' 쿠폰 발송

2. 6월 9일 수요일 12시까지 채널 구독 유지 시 '마법공학 열쇠 1개' 쿠폰 추가 발송

 

링크를 클릭하거나 아래 QR 코드를 스캔해 채널을 추가합니다.

링크를 클릭하셨거나 QR코드를 스캔을 하셔서 카카오톡 채널 롤 상점에 접속합니다.

우측에 노란색 Ch+ 버튼을 클릭 해 채널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롤 상점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셨으면 채널을 추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의 표시로 마법공학 상자를 드립니다.라는 카톡 아래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쿠폰받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축하합니다! 쿠폰이 채팅방으로 발송되었습니다.라는 알림 창이 나오게 됩니다.

 

중앙에 쿠폰번호가 나오게 됩니다. 쿠폰번호 복사하기를 클릭 후 아래 쿠폰번호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쿠폰번호를 등록하실 롤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코드 사용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코드 사용 화면이 나오지 않으시는 분은 창을 닫았다가 쿠폰번호 등록하기 버튼을 다시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전에 복사해뒀던 쿠폰번호를 붙여 넣기 후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롤 상점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 보상으로 마법공학 상자를 획득하였습니다.

 

 

롤 상점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 유의사항

  • 이벤트 경품인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는 코드로 전달되며 확인 즉시 사용을 권장합니다. 사전 설정된 선물 수량이 소진될 경우, 이벤트가 예고 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마법공학 상자의 등록 가능 기간은 6월 11일까지, 마법공학 열쇠의 등록 가능 기간은 6월 16일까지니 꼭 정해진 기간 내에 사용해주세요.
  • 오후 8시 50분부터 오전 8시까지는 메시지가 전송되지 않으며, 오전 8시 이후에 다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는 모바일 확인을 권장합니다. PC에서는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부정한 경로로 취득한 쿠폰을 사용할 경우, 계정에서 경품이 회수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롤 상점 카카오톡 이벤트, 롤 상점 카카오톡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