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유용한 인터넷 사이트

와일드리프트 전적검색, 아이템, 룬 정보 PORO.GG 바로가기

팁 리스트 2021. 5. 28. 14:25
반응형

와일드리프트 전적검색, 아이템, 룬 정보 PORO.GG 바로가기

와일드 리프트의 PC버전인 롤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OP.GG나 FOW.KR 같은 전적 검색 사이트를 이용해보셨을 겁니다.

전적 검색뿐만 아니라 챔피언, 아이템, 룬 등 많은 정보를 알 수 있어 롤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이용하게 됩니다. 와일드 리프트도 롤처럼 전적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신다면 많은 정보를 쉽게 알 수 있어 게임을 더욱 쉽게 승리하실 수 있겠습니다.

 

아래에서 와일드 리프트 전적 검색 사이트 PORO.GG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와일드 리프트 전적 검색 PORO.GG

아래 주소로 와일드 리프트 전적 검색 PORO.GG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https://poro.gg/wildrift

 

롤 모바일 - 와일드 리프트 :: 롤 전적 검색 - 포로지지

칼바람 나락과 우르프 모드의 챔피언 공략 및 티어를 제공합니다! 소환사를 검색하여 롤 전적을 확인해보세요.

poro.gg

 

PORO.GG에는 아쉽게도 전적 검색 기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추후에 전적 검색 기능이 추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PORO.GG

PORO.GG 사이트에 접속하셨다면 화면 아래 챔피언, 아이템, 룬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챔피언을 클릭하시면 선택한 챔피언의 아이템 빌드와 룬을 전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ORO.GG 챔피언 선택

챔피언 버튼을 클릭 후 아이템 빌드와 룬을 확인하시려는 챔피언을 선택합니다.

 

PORO.GG 챔피언 스킬

챔피언을 선택하셨다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시면 선택한 챔피언의 스킬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ORO.GG 추천 빌드

스킬 설명 아래로 스크롤을 더 내리시면 추천 아이템 빌드와 룬, 스펠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ORO.GG 아이템 목록

PORO.GG 와일드 리프트 첫 화면에서 아이템 버튼을 클릭하시면 와일드 리프트에 있는 모든 아이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템의 가격과 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ORO.GG 룬 목록

PORO.GG 와일드 리프트 첫 화면에서 룬 버튼을 클릭하시면 와일드 리프트에 있는 모든 룬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룬 사진을 클릭하시면 룬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ORO.GG 핵심 룬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시면 와일드 리프트 룬 설명을 전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와일드 리프트 전적 검색 사이트 PORO.GG를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