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유용한 인터넷 사이트

꽃 MBTI 테스트 바로가기

팁 리스트 2021. 6. 1. 19:16
반응형

MBTI 테스트처럼 꽃으로 알아보는 꽃 MBTI 테스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MBTI 테스트처럼 몇 가지 질문에 답하면 자신의 성향의 꽃과 해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꽃 MBTI 테스트와 꽃 MBTI 성격유형 매칭, 그리고 가장 마지막에 꽃 MBTI 테스트 바로가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꽃 MBTI  테스트란?

꽃 MBTI 테스트는 화장품과 의류 등을 판매하는 사이트인 LU42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꽃 MBTI 테스트 결과를 공유할 때마다 힘들고 지친 의료진들을 위해 1,000원씩 후원이 된다고 합니다.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꽃 MBTI 성격유형 매칭

1. ENFJ : 플록스

2. INFJ : 거베라

3. ENFP : 백정화

4. INFP : 작약

5. INTJ : 해바라기

6. ENTJ : 매발톱꽃

7. INTP : 수국

8. ENTP : 사르비아

9. ESTJ : 베로니카

10. ISFJ : 히비스커스

11. ISTJ : 에리카

12. ESTP : 수선화

13. ISTP : 라넌큘러스

14. ESFP : 프리지아

15. ISFP : 도라지꽃

16. ESFJ : 샤스타데이지

 

꽃 MBTI 질문 14가지

1. 어디로 떠나고 싶으신가요?

 

2. 비행기 옆자리에 마음에 드는 이상형이 있다. 어쩌다 대화를 시작한 나는

 

3. 갑작스러운 여행으로 혼자 오게 된 낯선 장소, 이런 곳에서 나는

 


4. 여행지에서 친구가 평소 필요로 했던 선물이 생각날 때 나는

 

5. 돌아온 숙소, 게스트 하우스 사람들과 맥주를 마시러 온 나는


6. 늦은 저녁, 룸메이트가 오늘 크게 넘어졌다고 얘기할 때 나는

 

 

7. 잠들기 전, 가족과 통화에서 나는


8. 룸메이트가 어제 다녀왔던 맛집의 위치를 물어본다

 

9. 멍~ 때리며 버스를 기다리는 중, 나는 어떤 생각을 할까?

 

10. 아직 여행 마지막 날의 일정을 짜지 못한 나는

 

11. 미리 찾아보았던 식당이 문을 닫았다. 나의 선택은?

 

12. 여행 중, 게스트하우스에서 가볍게 인사만 했던 사람과 우연히 마주친 나는?

 

13. 마지막 여행지를 향해 걸어가던 중 새로운 장소를 발견한 나는

 

 

꽃 MBTI 테스트 모든 문항에 답하셨다면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자신의 성향을 분석하여 자신의 성격에 맞는 꽃과 꽃 아래에 나오는 설명과 자신의 성격과 비슷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자신과 궁합이 좋은 꽃 2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꽃 MBTI 테스트 바로가기 

아래 주소로 꽃 MBTI 테스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https://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MBTI 성격유형검사를 해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MBTI 성격유형검사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tiplist.tistory.com/89

 

무료 MBTI 성격유형검사 바로가기

MBTI는 성격 유형을 총 16가지로 구분하여 설명하는 성격유형검사입니다. 아래에서 MBTI 성격유형검사 대해 알아보면서 무료 MBTI 성격유형검사를 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MBTI 란? MBTI는

tiplist.tistory.com

 

꽃 MBTI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