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이미지 검색 사이트

팁 리스트 2021. 1. 14. 20:42
반응형

이미지 검색 사이트는 찾고 싶은 사진의 출처를 역추적하거나 자신이 가지고 있는 사진, 이미지와 유사한 사진을 찾으려 할 때 사용하면 간단하고 쉽게 찾을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미지 검색 사이트, 구글 이미지 검색, Yandex 이미지 검색, TinEye 이미지 검색, bing 이미지 검색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미지 검색 사이트, 구글 이미지 검색, Yandex 이미지 검색, TinEye 이미지 검색, bing 이미지 검색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구글

많은 데이터 베이스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구글 이미지 검색입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 바로가기

 

Google 이미지

 

www.google.co.kr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검색창에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미지 URL 붙여넣기, 이미지 업로드를 하여 이미지 검색을 하면 됩니다.

 

Yandex

Yandex는 러시아의 검색엔진으로 이미지 검색은 컴퓨터 비전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다고 합니다. 이미지 검색 성능이 뛰어나 구글 이미지 검색보다 훨씬 잘 찾아준다고 합니다.

 

Yandex 이미지 검색 바로가기

 

Yandex.Images: search for images on the internet, search by image

Amusing pictures, wallpapers for your desktop, diagrams and illustrated instructions - answers to all your questions in images

yandex.com

 

Yandex 이미지 검색 방법

Yandex 검색창에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 이미지 URL를 붙여넣기 하여 이미지 검색을 하면 됩니다.

 

TinEye

 

TinEye는 130억 장 이상의 이미지 데이터베이스로부터 사진출처를 찾아내고 TinEye의 매치엔진은 이미지가 수정되었더라도 찾아낸다고 합니다. 포토그래퍼나 그래픽 디자이너들이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입니다.

 

TinEye 이미지 검색 바로가기

 

TinEye Reverse Image Search

 

tineye.com

 

TinEye 이미지 검색 방법

Upload 버튼을 클릭해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이미지 URL를 붙여넣기 하여 이미지 검색을 하면 됩니다.

 

Bing

구글과 경쟁 목적으로 개발되어 성능이 우수하고 일반적인 검색 봇이 찾지 못하는 것을 찾아 검색에 띄워주는 등, 검색엔진의 기본 성능은 매우 우수합니다.

 

Bing 이미지 검색 바로가기

 

오늘의 홈 페이지

오늘의 Bing 홈 페이지 콘텐츠 보기

www.bing.com

 

Bing 이미지 검색 방법

 

검색창에 사진 아이콘 클릭 후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이미지 또는 URL 붙여넣기를 클릭 후 이미지 URL를 붙여넣기 하여 이미지 검색을 하면 됩니다.

 

 

 

이미지 검색 사이트, 구글 이미지 검색, Yandex 이미지 검색, TinEye 이미지 검색, bing 이미지 검색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컴 타자연습 2020 무료 설치방법  (2) 2021.01.19
PC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추천  (2) 2021.01.18
my 네임 내 이름 분석  (3) 2021.01.06
아키네이터 원리  (2) 2021.01.05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  (5) 2020.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