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PC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추천

팁 리스트 2021. 1. 18. 17:46
반응형

PC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인 앱플레이어는 스마트폰의 어플을 PC에서 실행할 수 있게 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는 이유는 보통 모바일 게임을 하기 위해서 인데 손가락 터치로 화면을 가리는 스마트폰보다 키보드와 마우스로 컨트롤하는 PC가 더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앱플레이어는 화면에 대해 키 맵핑, 다중 실행 등의 게임에 필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녹스 앱플레이어, 블루스택, 미뮤 앱플레이어, LD플레이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블루스택, 미뮤 앱플레이어, LD플레이어에 궁금하신 분들은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추천

아래에서 PC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앱플레이어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녹스 앱플레이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녹스 앱플레이어

지금까지 써본 앱플레이어중엔 녹스가 제일 좋은것 같아서 몇년 전부터 계속 애용중입니다. 앞으로도 유저 의견 많이 받아들이고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kr.bignox.com

녹스 앱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5.1 버전을 바탕으로 안드로이드 7을 동시 지원하고 X86/AMD와 호환성과 안정성이 뛰어나 싶은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매크로 설정, 동영상 녹화, 마우스 키 녹화, 가상 위치 지원, 가상번호 지원 등 많은 기능을 지원하여 게임을 편안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

블루스택 홈페이지 바로가기

 

BlueStacks – PC 및 Mac 용 가장 빠른 Android 에뮬레이터 | 100 % 안전하게 무료로 이용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안전한 Windows 및 Mac 용 Android 에뮬레이터 BlueStacks로 가장 빠른 게임 성능을 무료로 이용하세요. 4억 명 이상의 게이머가 이미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www.bluestacks.com

블루스택은 사용자들이 PC에서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환경과 비슷한 어플 사용을 하도록 하는 게 목적이라 설치 및 사용이 매우 간편합니다. 추가 설치할 것들도 전혀 필요 없고, 구글 플레이 등 기본적인 어플도 포함되어 있어 사용하기 간편합니다.

고사양 게임 사양에 맞춰 64bit도 지원을 하고 있어 최적화가 잘 된 상태이며 다양한 키매핑 지원을 통해 키보드로 편리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

미뮤 앱플레이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미뮤앱플레이어 - PC 무료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업계 최고의 선택

미뮤앱플레이어는 무료로 제공되는 가장 빠른 PC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입니다. 최고의 경험, 다양한 시스템 퍼포먼스와 최고 인기 앱 및 게임을 지원합니다.

www.memuplay.com

 

미뮤 앱플레이어는 리눅스, 맥을 지원하는 에뮬레이터들과는 다르게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운영체제만 지원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운영체제 외의 다른 운영체제 지원이 불가능 하지만,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할 경우 다른 에뮬레이터보다 더 안정적으로 실행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부 게임에서는 키맵핑이 미리 설정되어 있어 일일이 키를 정해주지 않아도 됩니다. 스마트 키맵핑이어서 배틀 그라운드의 구급상자 등 아이템들을 사용하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LD 플레이어

LD 플레이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PC 용 최고의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 Windows 용 무료 다운로드 LDPlayer

LDPlayer PC에서 모바일 게임하기 위한 필수 시뮬레이션 안정하고 원활함  |  신속한 멀티윈도  |  완벽한 겸용  |  탁월한 성능 무제한 멀티윈도 게임을 걸어놓고 다른 계정으로 다양한 게임 동

kr.ldplayer.net

LD 플레이어는 다른 앱플레이어와 비교했을 때 에뮬레이터 자체가 가볍고, 시스템 최적화가 잘 되어 있으며, 게임패드를 필요로 하는 게임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고사양 게임을 플레이할 때, 콘솔 게임처럼 쾌적하게 즐길 수 있을 겁니다.

 

설치용량이나 리소스 사용량 대비, 성능과 최적화가 우수합니다. 메모리 누수현상 등의 문제를 가진 어플이나 게임이 아니라면 설치 PC에 크게 부담을 가지실 필요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추천, 녹스 앱플레이어, 블루스택, 미뮤 앱플레이어, LD플레이어에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2) 2021.01.20
한컴 타자연습 2020 무료 설치방법  (2) 2021.01.19
이미지 검색 사이트  (4) 2021.01.14
my 네임 내 이름 분석  (3) 2021.01.06
아키네이터 원리  (2) 2021.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