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등장인물, 몇부작 방영정보

팁 리스트 2020. 12. 29. 09:34
반응형


중국의 인기 드라마인 '치아문단순적소미호'를 한국판으로 리메이크한 드라마인 '아름다웠던 우리에게'가 12월 28일에 시작했습니다.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명랑 발랄한 여고생 ‘신솔이’와 그녀가 17년째 짝사랑하는 옆집 소꿉친구 ‘차헌’, 그리고 이들과 청춘을 함께했던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첫사랑 소환 로맨스라고 합니다.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줄거리, 몇부작, 등장인물 방영정보등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줄거리, 몇부작, 등장인물, 방영정보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장르 : 드라마, 로맨스

방송시간 : 매주 월, 목, 토 / 오후 5:00 ~ 

방송횟수 : 24부작

제작사 : 와이낫 미디어

채널 : 카카오TV , 넷플릭스

제작 : 이민석, 신종수

연출 : 서민정

극본 : 장유연, 최유정

출연 김요한, 소주연, 여회현, 정진환, 조혜주 등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명랑 발랄한 여고생 '신솔이'(소주연)와 그가 짝사랑하는 옆집 소꿉친구 '차헌'(김요한)과 솔이를 짝사랑하는 '우대성'(여회현)의 이야기를 주축으로 이들과 청춘을 함께한 친구들의 사랑과 우정을 담은 첫사랑 소환 로맨스입니다.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등장인물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등장인물을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주요 인물

 

김요한 / 차헌 역

하루도 빠짐없이 열일하는 얼굴, 일명 유일고의 얼굴천재. 여기에 기럭지까지 끝내주고, 한술 더 떠 머리까지 좋다. 그냥 보기엔 모든 것이 완벽한 남자로 10점 만점에 10점이다. 하지만 가까이 다가가기엔 많이 차가운 당신이랄까.

 

감정표현에 서툴러 친구들에게는 늘 무심하게 보이며 툭툭 내뱉는 말들은 잘못 맞으면 뼈 나가는 무시무시한 팩폭들이다. 그러나 차헌은 표현에 서툴 뿐, 자세히 보면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갖고 있다.

 

솔이를 비롯한 반 아이들이 사고를 치는 모든 순간에도 차헌은 결정적인 순간 나타나 제대로 된 해결사 노릇을 하곤 한다. 차헌은 옆집에 사는 신솔이와 늘 함께 등하교한다.

 

매일같이 “좋아해”라 말하는 솔이를 자기도 모르게 조금씩 기다리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두 사람 사이에 전학생 우대성이 등장한다.

 

슬그머니 솔이에게 향하는 시선 끝에 항상 우대성이 함께 걸린다. 누가 질투는 사랑의 반올림이라고 했던가? 이제는 솔이의 미소가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차헌이 더 신경 쓰이게 되어버렸다. 그렇게 차헌은 뒤늦게 솔이에 대한 사랑을 깨닫고 아픈 성장통을 겪게 된다

 

소주연 / 신솔이 역

유일고등학교에 재학중인, 상큼발랄 열일곱 여고생. 어린 시절부터 같은 아파트에 사는 친구 차헌을 따라 겨우겨우 명문 고등학교에 입학한다.

 

뭐만 하면 선생님들께 혼나는 학교 공식 동네북! 여기다 타고나길 늘 덤벙거리고 손이 많이 가는 스타일. 하지만 늘 쾌활하고 낙천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긍정적인 기운이 넘쳐난다.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고 소질도 꽤 있는 편이다. 그래도 솔이는 그림 그리기보다 차헌이 백배 천배 더 좋다. 모든 생각의 결과가 차헌을 향하고 있을 만큼 엄청나게 좋아해, 틈만 나면 차헌에게 고백하는 직진녀다. 차헌에게 번번이 차이지만 솔이는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사랑에 있어 거침없고 한결같다. 그래서 결국 사랑받는 대단한 여자다. 요즘은 을의 연애라는 둥 호구의 사랑이라는 둥 조금만 더 사랑하면 지는 거란다. 하지만 본격 직진녀 솔이에게 포기란 절대 없는 말이다!

 

여회현 / 우대성 역

신솔이와 차헌이 재학 중인 유일고등학교에 어느 날 갑자기 전학 온 수영특기생. 수영천재로 어렸을 때부터 각종 대회를 휩쓸며 수영계의 남자 김연아로 불린다. 사실 대성은 전학에 대한 기대 같은 건 전혀 없었다. 하지만 전학 첫날, 운동장에서 홀로 울고 웃는 신솔이를 만나며 흥미를 느낀다.

 

수영에 올인하느라 제대로 된 친구도 없었는데, 솔이는 볼수록 점점 더 재밌다. 게다가 멋지고... 사실 꽤 귀엽다고 생각한다. 솔이를 “브라더~!”라 부르며 늘 그 곁을 묵묵하게 지킨다.

 

그러다 보니 솔이가 차헌을 좋아하는 것도 대번에 알았다. 때때로 차헌만을 바라보는 솔이 때문에 가슴이 아프긴 하다. 그래도 늘 생각했다. 솔이 너라도 첫사랑을 이뤘으면 좋겠다고, 네가 안 아프면 좋겠다고, 네 옆의 그 사람이 꼭 내가 아니어도 괜찮다고. 하지만 어느 순간 감춰뒀던 마음이 불쑥 치솟아 오른다.

 

솔이가 상처받아 울게 될 때, 특히 차헌 때문에 울고 있을 때. 그 순간들이 쌓이고 쌓이니 어느 순간 진심으로 욕심나기 시작한다. 그녀의 옆자리가, 그리고 그녀의 옆자리에 선 자신의 모습이..

 

정진환 / 정진환 역

솔이와 쿵짝이 잘 맞는, 그야말로 리얼 남자사람친구. 솔이 못지않게 활발하고 쾌활하며 긍정적인 성격을 가졌다. 그래서 그런가, 사랑에 참 쉽게도 빠지는 금사빠였다. 유일고등학교에서 연애편지를 안 줘 본 사람이 없을 만큼.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진환이 끊임없이 노력해 만들어 낸 성격이었다. 태어났을 때부터 심장에 구멍을 가지고 태어나 유난히 허약했다. 그래서 오래 밖에 나가 놀 수도 없었고, 운동을 즐길 수도 없었다. 그런 진환에게 유일하게 위로가 되어줬던 것이 바로 노래다.

 

언제나 노래방에서 유행가를 따라 부르며 가수의 꿈을 키운다. 그러던 어느 날 정말 좋아하게 된 하영에게는 오히려 진심을 담은 노래를 쉽게 부르지 못한다. 항상 장난스럽게 저를 좀 봐 달라며 농담처럼 말한다. 그러나 이제는 괜찮을 거라 믿어왔던 심장판막증이 다시 재발한 이후, 저도 모르게 하영에게서 뒷걸음치게 된다

 

 

조혜주 / 강하영 역

솔이가 차헌에 대한 마음은 물론 자신의 모든 것을 다 털어놓을 수 있는, 신솔이 완전 베프다. 청순한 외모에 차헌 못지않은 우수한 성적을 자랑한다. 하늘에 떠 있는 별에도 관심이 많아 NASA 에 들어가 별을 연구하는 것이 꿈이기도 하다.

 

하지만 하영을 마냥 얌전하게만 보면 큰코다친다. 의리 빼면 시체에, 절대 나쁜 일은 못 참는 불같은 성격을 가졌다. 그야말로 누구보다 걸크러쉬한 소녀. 하지만 짝사랑하는 양호 선생님 앞에서는 수줍은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그래서 처음엔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 제 옆을 항상 지키던, 장난꾸러기 정진환을. 매일 장난처럼 고백을 던지던 진환이 세상 누구보다 진지해지던 순간, 하영은 깨닫는다. 자신이 진환을 남자로 좋아하게 되어버렸음을. 아이러니하게도 그때부터 진환은 저에게서 멀어지려 한다. 그래서 까짓 것 결심했다. 그냥 확! 내가 다시 잡아오기로

 

그 외 인물

 

양유진  / 서지수 역

 차헌의 동료 의사. 여신 미모와 아재개그 센스를 겸비한 개성 넘치는 인물로, 재회한 차헌과 신솔이의 커플 매니저 역할을 한다.

 

조련 / 이찬희 역

신솔이의 엄마. 항상 딸의 연애사가 궁금한 오지라퍼, 2대째 내려오는 족발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족발 맛의 레시피는 남편에게 조차 절대 공유하지 않는 실질적 가장. 

 

성혜민 / 문숙희 역

유일고등학교 학생들의 담임으로, 따뜻한 속마음과 다르게 툭툭 내뱉는 말들이 가끔 매섭지만, 아이들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아끼는 츤데레 같은 인물이다. 

 

박지원 / 오희지 역

신솔이, 차헌 등의 인물들과 같은반이자 반장이고 모범생이다. 사랑에 있어서는 솔직하지 못하다. 신솔이와는 차헌을 두고 경쟁을 하는 라이벌 관계다.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몇부작?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24부작으로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편성은 2020년 12월 28일부터 카카오TV는 월, 목, 토 오후 5:00에 넷플릭스는 오후 7:00에 공개됩니다.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등장인물, 몇부작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치아문단순적소미호를 재밌게 보셨다면 리메이크 작인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